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배송/교환/반품 안내

페이퍼팝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종이제품 배송, 교환, 반품과 관련해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 봤어요 ;)





1. 교환/반품/기타 안내


Q.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할까요?

A. 교환 및 반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접수 시 가능하며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에는 사용자님의 부주의로 간주되어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Q. 어떤 제품까지 교환 반품을, 신청할 수 있을까요?

A. 제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 가능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시 택배비는 사용자님의 부담입니다.


Q. 조립 후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조립 및 설치 후에는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제품의 특성과 사이즈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주문제작 제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교환, 반품, 불량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시 자세한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불량의 경우,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세요.


Q. 배송지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발주 확인 후에는 포장 및 발송 준비가 진행되고 있어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Q. 배송 메시지는 어떤 내용을 남겨야 하는 건가요?

A. '배송 메시지'는 택배 기사님이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을 담아 주셔야 합니다.

제품 발송과 관련된 요청 사항은 페이퍼팝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 부탁 드립니다.






Q. 반품 후,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A. 현금의 경우 : 주문 취소 접수 후 3일 이내

카드의 경우 : 자사몰 주문 취소 확정 후, 카드사 취소 확정까지 최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카드사마다 환불 소요 기간이 상이하므로 참고해 주세요.


Q. 반품 후, 제품 수거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교환 및 반품 시, 지정택배사 (CJ 대한통운, 경동택배)를 통해 판매처에서 반품 수거를 접수하여 진행됩니다.

판매처와 사전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송의 경우,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신청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 안내





배송 기간

일반 제품 (CJ 대한통운 발송) :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

주문제작 제품 (경동택배 발송) :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출고

* 제품 출고 이후 배송일은 택배사마다 다릅니다.

* 출고 이후 배송 문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시, 더욱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도착일 지정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지정택배사 고객센터

CJ 대한통운 : 1588 - 1255

경동택배 : 1899 - 5368




3. 분리/묶음 배송 안내


분리 배송

세트 제품 및 2개 이상 구매 시, 2 박스 이상으로 분리 배송될 수 있습니다.

* 분리 배송 시, 별도의 안내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전체 배송 내역은 CJ 대한통운 어플을 통하여 손쉽게 조회 가능합니다. 


ex) 종이책장 1234단 세트 ➡️ 2 박스로 분리되어 배송

ex) 종이칸막이 1개, 종이책장 1개 ➡️ 2 박스로 분리되어 배송

* 분리 배송된 경우, 배송 도착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비 별도 과금

제품에 따라 묶음 배송이 어려워 일부 분리 배송 제품 별로 배송비가 별도 과금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Search

검색